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지금이 기회

 


대중교통만으로는 
움직이기가 힘들어진 
인천으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더욱이 운전면허를 취득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정말 뚜벅이 생활이 너무 힘든 지역이고
운전이 필수라고 느껴질 정도였던 것은 
현재 회사의 출퇴근도 더 멀어졌고

아이와 어디 한번 나가려고 하면 
짐이 많아 너무나도 힘들었던 적이
있어서에요.

게다가 친구들의 말로는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픽-드랍 하는 게 일상이라고 
대중교통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하기에 
저와 아이 모두를 위해서 결국에는 
운전면허를 취득하게 된 것인데요.

현재도 차를 끌지 못하기에 
가까운 곳은 보통 도보로 걸어가거나 
먼 곳은 남편 찬스를 쓰고 있는데

워킹맘, 육아맘이 되려면
정말 운전을 꼭 해야만 한다는 
생각이 가득하던 찰나에 

이사까지 하게 되면서 겸사겸사 
면허를 따게 된 것이네요.

그런데 막상 운전면허를 따게 되니
알아야 할 것과 준비해야 할 것이 
너무나도 많았는데 그중에서 가장
걱정인 것이 바로 자동차보험이었어요.

아무래도 해마다 가입을 해야 하고 
보험사마다 조금씩 보험료가 다르다는
이야기를 많이 친구들을 통해 들었던지라
참 걱정이 되었었어요.

 


아무래도 잘 알고 있겠지만 자동차보험은
해마다 가입을 해야만 하는 의무보험이에요.

군데군데 보험료에 대한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는데 이러한 여러 정보들에 대해서
접해본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예전에 자동차보험료와 관련해 소식들을
아예 들은 적이 없던 몇몇의 제 친구들은 
너무나도 기분이 나쁘다고 했는데요.

미리 알았으면 갱신을 하기 전에 
우선 자세하게 확인부터 해두고서 
대비책을 마련했을 것이라면서 
굉장히 아쉬워했어요.

그래도 다행히도 저는 운이 좋았던지라 
사전에 자동차보험료 1년을 대비하려고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에서
자동차보험 가입조회를 하고 준비까지
끝내보았어요.


잘 알다시피 질병보험하고는 다르게
해마다 가입 또는 갱신을 한 번씩 
해야만 하는 보험에 속하고 있어요.

그런데 디테일한 정보들을 전혀 
확인을 하지 않으며 대강 계약만을
체결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다고 하네요.

일일이 보험 사이트에 들어가면서 
확인하는 방법도 있었는데 근무도 하고
육아도 해야 하는지라 자동차보험료 계산을
직접 할 만큼의 여유도 없었고 
힘에 부치기만 하더라고요.

그래서 결정한 건 비교사이트이고 
온라인을 통하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상품 등
확인해 보니 다양한 보험사 보장의 파악 및
비교가 가능하였으며 여러 가지 보험사별
보험료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자동차보험료 할인 특약을 구성하는 것에 
대하여 대화도 나눠볼 수 있었고 
계약자가 느끼는 필요 특약과
보험료 혜택을 적용하는 것이 무엇인지,

또한 자동차보험 특별약관을 
어떤 식으로 가입해 볼 수 있는지 
바로 파악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상담을 진행해 보았더니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에 대해서 
접할 수 있었고 보험사마다 다루는
할인 보험료에 대해서 보다 개별적으로 
정보들을 하나하나 파악할 수 있었네요.


## 보험료 비교 다양한 보험사 체크 [클릭] ##

 

마일리지 할인 특별약관과 함께
보험사별로 다양하게 할인 보험료에 
대한 내용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이러한 내용들을 확인해 보았더니
여태까지 할인이 될 줄 알았던 
조건들이 모두 비슷할 줄 알았지만
그건 정말 착각이었어요.

보험사마다 상품들을 비교해 보고자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에
접속을 했더니 계약할 때 자동차보험료를
조금이나마 더 아껴볼 수 있도록 하는
핵심을 보다 자세하게 질문해 볼 수 있었고

이렇게 보험료 할인을 적용해
계약도 끝내볼 수 있었어요.

이렇게 이번에 제가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를
잘 이용해 봤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여러 곳들을 비교해 볼 수 있었고 
그 덕분에 제게 유리한 곳을 파악해 볼 수
있었기 때문이에요.

이것 말고도 다양하게 내용들을 확인해 
혜택을 챙겨보게끔 특별약관도 적용하고
보험료를 최대한 아낄 수 있는 할인을
챙겨보았어요.

 



 

이렇게 온라인으로 진행을 한다면
자동차보험을 하나하나 스스로 
체크를 하는 것과 비교를 해봤을 때
더욱 더 아낄 수 있게 돼요.

인터넷으로 가입을 하기에 판매수수료는
없었으며 자동차보험료 계산을 해본 결과
보험료 절약이 가능했고 세이브가 충분히
이루어질 수 있었어요.

그렇기에 확실하게 파악하는 것이
아주 좋은 필요한 포인트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보험료를 아낄 수 있도록 하는
정보와 이를 챙겨보려는 자세한 요소들에 대해
상담원에게 질문을 하고 대화도 나눠갔어요.

여러 가지 안내와 현실적 요소들을
알려주기 전에 먼저 제 보장 조건에
전혀 적절하지 않은 내용들에 대해서부터
체크를 해주었어요.

자동차보험료 계산 및 계약 이전에 
꼭 챙기겠다고 다짐을 한 특약들이
몇 가지 있었는데 이 모두를 
빠짐없이 구성해 볼 수 있었네요.

안전장치 장착 특약과 블랙박스 특약은
자동차 안전보장과 관련되어 있었고
할인도 받을 수 있는 특별약관이었네요.

체크해 본 결과 특별약관 모두 
이렇게 추가를 하고 충분하게
할인도 받을 수 있었어요.

 

 


이러한 혜택들과 관련된 특별약관을
전부 이용해 보았는데 여태까지 아낄 수
있는 특약들을 이렇게 다양하게
할인액 적용을 시킬 수 있을 줄 몰랐어요.

비교사이트 활용해 가입을 하니 
핵심 포인트를 체크해 볼 수 있었어요.

특히나 설명을 해주던 분이 제게
장점이 될 내용들을 정확하게 잘
안내를 해주었던지라 알뜰하게
보험상품 가입이 이루어졌어요.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통하여
파악하니 별도로 특정한 보험사 상품에 대하여
홍보도 전혀 하지 않았으며 강압적 행위도
일절 이루어지지 않았기에 신뢰가
갈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것은 보험사 어떠한 곳에도 전혀
소속이 되어 있는 분은 아니었기에
가능했고 그저 저의 입장에 딱 맞는
보험을 알려주었다는 점이 굉장히 
만족 그 자체였어요.

 

그래서 제 지인들도 제 권유를 통해
비교사이트에 들어가 봤다고 하는데

비교사이트를 통하다 보니
보험설계가 심플하면서 
할인도 이루어져 알뜰하게 
가입을 해볼 수 있었다고 해요.

물론 이렇게 보험 정보에 대해서 
리뷰를 올리는 것은 제 지인들 중에서
보험을 알아보는 사람도 있고 

더욱 보험에 대하여 정확한 내용만을
공유하여 금액도 아낄만 한 요소들을
함께 하고 싶었기 때문이죠.

관련이 되어 있는 것들을 알아보고 싶지만
어떻게 확인할지도 잘 모르겠으며
내 힘으로만 확인을 하고자 하니
시간적 여유가 없으면 이렇게 한 번쯤
비교사이트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상품 등
다양한 답변과 다양한 정보들을 
획득해 볼 수 있으니 나에게 자세한 내용을 
잘 적용해 보며 보험 가입 여기서 끝내볼게요.

이쯤 포스팅 줄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