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백석 술집 이자카야 사이야 안주추천! (나가사끼짬뽕, 스지조림)

일산 백석 술집 이자카야 사이야 안주추천! (나가사끼짬뽕, 스지조림)

 

 


어느덧 새해가 밝았다
새해 첫날부터 술을 엄청 마셨다 ..
연말은 연말이라고 마시고 ㅜㅜ
첫날은 첫날이라 마시고 ㅠㅠㅠ
힘들다 ......................

모두들 그렇겠지만 연말은 술자리가
굉장히 많다 ...
나만 그런 게 아닐 듯...
지인이 많은 건 절대 아님 ㅋㅋㅋㅋ
그냥 가족들과의 모임도 있고
친구들 몇 명 만나고
회사 회식하고 ... 이런 거 ㅋㅋㅋㅋ

근데 이런 것만 해도 술자리가 몇 번인지 ㅠㅠ
3일 연속 술 마신 상태다 ...
12월 주말은 다 술 마시는데 보낸 듯 ..
근데 나만 그런 거 절대 아님

이렇게 추운 날 어디 술집을 들어가도
사람이 꽉꽉 들어차있었음
이건 진짜 반박할 수 없음 ㅋㅋㅋㅋ

간이 고장 난 기분이다 ㅋㅋㅋㅋㅋㅋ
3일 연속 술 마시고 나니 든 생각 ....
와 이제 쉬어야겠다 ...

아침에 해장을 했는데도 컨디션이
그렇게 좋지가 않다 ㅠㅠ
마실 때는 그렇게 기분이 좋은데 ㅋㅋㅋㅋ
다음날 되면 바로 후회.........
다들 그렇지 않나 ㅋㅋㅋㅋ

암튼 나는 오늘 연말에 있었던 술자리
일산 백석 술집을 리뷰하려고 한다

내 친구의 단골집이기도 함 ㅋㅋ
친구의 손에 이끌려 갔던 곳이다

일산 백석 술집은 굉장히 많다
맛집도 많고 ~
내가 가본 데 만해도 꽤 된다 ㅋㅋ

근데 내 친구 안주가 정말 맛있다고
그렇게 가자고 가자고 해서 간 곳 ㅋㅋ
드디어 갔다 ㅋㅋ
저번부터 얘기했었는데~

백석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곳이라서
사람도 많다 
이날도 역시나 사람이 많았음
하지만 지지 않지 ㅋㅋㅋ
기다렸다 먹겠다는 의지 ㅋㅋㅋ

추위에 떨다가 먹어야지 더 맛있는 법 ..
술과 따뜻한 국물을 생각하며 기다림

주말이라서 사람이 많았을 거임
우리가 갔던 시간이 딱 그래서 ㅜㅜ

가게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작은 편도 아님 ㅋㅋㅋ

가게 인테리어부터가 딱 이자카야
그 맛집 분위기가 난다 ㅋㅋㅋ
사실 외관부터도 맛집 포스임 ㅋㅋ



자리에 앉자마자 사진부터 찍어봄
사람이 많아 다른 데는 찍지 못했다 ...


리뷰하려고 나름 열심히 찍어봄 ㅋㅋ
자리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함 ..
메뉴판도 찍어보았다 ㅋㅋㅋㅋ
한 장 찍고 배고파서 바로 안주 고름 ㅋㅋ
메뉴판만 보면 다 먹고 싶음  ㅜㅜ



친구가 여기는 웬만한 안주 다 맛있다고
하지만 안주추천 하나만 하라고 함 ㅋㅋㅋ
일단 추우니까 탕 중에서 ㅋㅋ
친구가 고른 건 나가사끼짬뽕

이거는 맛이 없을 수 없지 ㅋㅋㅋ
술안주로 딱이다
안주추천 제대로 한 듯 ㅋㅋㅋ
맘에 들었음 아직 맛보진 않았지만 ㅋㅋ


그다음은 스지조림
나는 사실 이런 거 안 좋아한다 ..
근데 친구가 좋아하는 거기도 하고
이게 진짜 맛있다고 ..
아주 난리를 부려서 시킴ㅋㅋ
이거 꼭 먹어야 한다고
진짜 안주추천은 이거라고 ㅋㅋ

배가 고프니 맛있을 수도 있음 ㅋㅋ
먹어보기로 했다 도전 !!!ㅋㅋ


기본 안주 세팅을 해주셨다
너무 귀여운 단무지들과 알새우칩?
그거 ㅋㅋㅋ 저거 계속 먹음 ㅋㅋ
왜 이렇게 맛있음??
배가 고픈 건가 ㅋㅋㅋㅋㅋ

저거로도 술안주가 되겠어 ㅋㅋ
안주 기다리는 시간이 지옥이다 ...
알새우칩 엄청 리필 해먹음 ㅋㅋㅋ

그리고 여기 친절하시다
그것도 너무 맘에 들었다 ㅋㅋ
사실 가게 만족도는 서비스도 
많이 차지하지~

맛만 좋다고 될 것이 아니다ㅋㅋㅋ


우리가 시킨 스지조림이 나왔다 ㅋ
비주얼만 봤을 때는 갈비찜??ㅋㅋ
그런 느낌이었다

암튼 나는 스지 ...안 좋아한다 ㅠ
이런 식감 자체를 안 좋아해서 
사실 먹어보고 싶진 않은데 ..ㅋㅋ

양념 맛은 봐야하니까??ㅋㅋ
살고기처럼 조금 있는 부분을 맛봄
오 양념은 존맛탱임 ㅋㅋㅋ

짭조름하니 살짝 매콤하고
진짜 갈비찜 양념이랑 비슷한 듯 ㅋ
스지는 딱 하나 먹음 ....ㅋㅋㅋ
하나 먹긴 괜찮았다 ...

친구는 너무 맛있게 먹음
떡은 다 내꺼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양념은 맛있었다
저게 그냥 고기였다면 ...
지금 남아나지 않았을 거임 ㅋㅋㅋ


기다리다 보니 나가사끼짬뽕 나옴 ㅋㅋ
난 이것만 기다렸다
뜨끈뜨끈한 탕을 먹어줘야 몸이 풀리지 ㅋㅋ

이 맑은 탕이 칼칼하면 매력이 진짜
어마어마하지 ㅋㅋㅋ
너무 맛있었다><

나는 또 해산물을 좋아하기에 ㅋㅋ
나한테 안성맞춤임!!

술이 술술 들어간다 ㅋㅋㅋ
역시 추운 날에는 국물이다 ㅋㅋ
국물이 진짜 소주 안주지~~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칼칼하고
너무 좋잖아 ><


친구의 안주추천 탁월했다 정말 ㅋㅋ
안에 건더기도 꽤 많았고 굿이었음

친구가 다른 안주도 많이 먹어봤다고 했는데
맛없는 게 없었다고 함

암튼 나는 나가사끼가 모자라서
우동사리를 추가로 시켜 먹음 ㅋㅋㅋ

아 국물에 면은 진짜 환상 조합이지 ㅜㅜ
면은 끊을 수가 없다 ...

탄수화물 중독자 ㅜㅜㅜㅜㅋㅋㅋㅋ
먹어야 기분이 좋아진다구 ....

다이어트하면 성격 나빠짐 ㅋㅋㅋㅋ
오늘은 진짜 행복하다 ...

우리가 그래도 꽤 오랜 시간 술을 마셨는데
사람이 더 꽉 참 

일산 백석 술집 사이야 핫플인가봄
분위기도 진짜 좋고 
딱 이자카야 분위기 ㅋㅋㅋ
사케를 먹었어야 했나 ...ㅋㅋㅋ
사케는 자신 없음 ...

암튼 안주가 너무 맛있었고
또 오고 싶은 정도였음


그리고 친절하기까지 ㅋㅋ
바쁘신데도 정말 친절하셨음 ㅜㅜ

가격도 이 정도면 착한 편임
다양한 안주를 더 먹어보고 싶다 꼭

다음에 친구랑 또 와야지 ㅋㅋ
일산 백석 술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