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족발맛집 털보족발 줄서서 먹는 주엽역 맛집

일산 족발맛집 털보족발 줄서서 먹는 주엽역 맛집 

 

 

내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 있다
한 달에 한두 번은 꼭 먹는 음식인데
언제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다ㅎㅎ

술안주로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내 최애 음식 족발이다ㅎ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뭐냐고 물으면
무조건 족발이라고 한다 
그만큼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다 ㅎㅎ

족발이 유명하다고 하면 찾아가 보는 편이고
내가 사는 곳에서 유명하다는 곳은
시켜서 먹어보기도 하고 ㅎㅎㅎ

오늘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족발집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여기는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하고
오래 다닌 족발 맛집 중 한 곳이다

여기만큼 족발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 맛있는 집 못봤다
포장으로 먹어도 완벽하다
따뜻하면 따뜻한 대로 맛있고
식으면 식어서 쫄깃해서 맛있고 ㅎㅎ

일산 족발맛집 하면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는 곳 주엽역 맛집 털보족발이다

방금 말한 대로 일산 족발맛집 하면 
누구나 다 안다 ㅎㅎ
주엽역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

그만큼 진짜 맛있다!
여기는 홀에 사람보다 포장하는 사람이
더 많은 것 같기도 하다

가끔 저녁시간에 가면 줄 서있다
그게 다 포장하는 사람들 ...
대단한 일산 족발맛집이다 ㅎㅎㅎ

그리고 주엽역 맛집 털보족발은
포장해가면 더 저렴하다
그래서 나도 포장해서 자주 먹는 편이다

홀도 사람이 항상 많긴 하다
저녁에는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다
진짜 일산 족발 맛집답다ㅎㅎㅎ

영업시간은 오후2시부터 11시까지이다
포장은 12시 30분부터 가능하다

주차는 본 건물에 가능하고 1시간 30분 가능하다
나는 집이 근처여서 차를 가지고 온 적이
거의 없다 ㅎㅎㅎ


방문한 날은 저녁시간이 되기 전이었다
늦은 점심을 먹을 겸 방문했었다

바빠지는 저녁시간이 되기 전이라서 그런지
여유 있게 먹을 수 있었다

저녁시간엔 진짜 사람 많고 정신없다
포장을 저렇게 많이 준비해 놓는 것만 봐도
주엽역 맛집임을 알 수가 있다

진짜 어마어마한 일산 족발맛집이다
조금 있으면 또 줄 서서 포장해갈 예정 ㅎㅎ


이른 시간임에도 우리 말고도 
드시고 계신 분들이 있었다
역시 족발은 시간과 상관없음 ㅎㅎㅎ

메뉴판인데 우리는 족발 앞다리 대자랑
쟁반국수 중짜리를 주문했다

족발은 앞다리가 진리다 진짜
이거는 누구나 인정할 듯 ㅎㅎㅎㅎ

아 앞다리는 대만 팔기 때문에 
둘이 오면 불가능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나는 둘이서도 가능하다 ㅎㅎㅎ
족발을 너무 좋아하기에 ㅎㅎ

우리는 이날 셋이서 먹어서 
충분히 가능했다
나는 여기 와서 뒷다리를 먹은 
기억은 거의 없는 거 같다 ㅎㅎ

포장도 항상 앞다리만!
남겨도 되니까 ㅎㅎㅎ
다음날에 먹어도 너무 맛있다


기본 반찬은 무김치랑 콩나물무침, 
콩나물국이 나온다

저 무김치가 정말 맛있다
어디 가서 먹어도 저 맛을 이기지 못한다

콩나물국도 시원하니 맛있다
술 마실 때 같이 먹으면 최고다

콩나물무침도 새콤달콤하니
입맛을 자극한다

주엽역 맛집 털보족발은 서비스도
굉장히 좋아서 자주 오는 것 같다

말하지 않아도 부족한 걸 채워주시고
껍데기도 서비스로 주신다

껍데기가 진짜 쫄깃쫄깃하고 
그냥 술안주다 ....ㅎㅎㅎㅎ

밑반찬들을 먹고 있으니 드디어
족발이 나왔다!!



진짜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인다
촉촉하고 잡내는 당연히 없고 ㅎㅎ
엄청 쫄깃하면서도 부드럽다
괜히 맛집이 아닌 것 같다 
 
껍데기가 쫄깃하니 씹는 맛이 좋다
살은 야들야들하고~
한방 냄새가 좀 나긴 하는데
족발은 원래 그런 거니까 ㅎㅎㅎ
잡내가 진짜 하나도 안 난다

진짜 족발은 여기가 넘버원이다
인정할 수밖에 없다 ㅎㅎㅎ



쟁반국수도 나왔는데 
여기는 쟁반국수도 진짜 맛있다

일단 비주얼부터가 ㅎㅎㅎㅎ
족발이랑 먹으면 환상의 짝꿍이다
양념이 진짜 대박 ㅎㅎㅎ


쟁반국수랑 족발이랑 싸먹으면
무한대로 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ㅎㅎㅎ
먹어본 사람만 아는 맛 ㅎㅎㅎ


내가 사진을 잘 못 찍는데도
윤기가 흐르는 게 느껴진다 ㅎㅎ
두툼하면서도 쫀득하고 윤기가 흐르는 게
다시 봐도 먹고 싶다 ㅎㅎㅎ

양도 푸짐한 편이라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무김치랑 먹어도 맛있고
쟁반국수랑 먹어도 맛있고~
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는 족발...
나는 쟁반국수랑 먹는 걸 제일 좋아한다 ㅎㅎ

여긴 진짜 재료도 다 신선한 것 같다
상추, 고추, 마늘 ㅎㅎ 다 신선하다

다른데 맛집이라고 해서 가보면
별로인 곳도 많은데 여기는 찐임
진짜 먹어보면 인정할 수밖에 없다 ㅎㅎㅎ

먹고 있으면 포장 전화도 계속 오고
사람들도 북적이고 ㅎㅎㅎ
우리가 나올 때쯤 가게는 거의 꽉 찼다
일찍 와서 먹길 잘했다 ㅎㅎㅎㅎ


뼈에 붙은 살까지 다 먹었다 ㅎㅎㅎㅎ
진짜 정신없이 먹기만 했다 ㅎㅎ
여기 가서 남긴 적이 없는 것 같다 
그만큼 맛있다 ㅎㅎㅎ

여기는 회식하러도 많이 오고 
단체로 많이 오기 때문에 
오기 전에 전화를 하고 오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가끔 족발이 다 떨어져서 못 먹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ㅜㅜㅜ

진짜 족발 좋아한다면 
털보족발 꼭 와서 먹어보길 바란다
서비스면 서비스 맛이면 맛
빠지는 게 없다 ㅎㅎㅎ

왜 줄 서서 먹는 족발집인지 알게 될 거다
진짜 강력 추천 ㅎㅎㅎㅎ
정말 후회 없는 맛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