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짜장라면추천! 파기름 풍미가 더해진 로스팅 짜장면

짜장라면추천! 파기름 풍미가 더해진 로스팅 짜장면

 

요즘 들어 라면이 왜 이렇게 먹고 싶은지 모르겠다
내가 원래 짜장면, 짜장라면 둘 다 엄청
좋아하는 편이기는 한데 ㅠㅠ
다이어트한다고 최근 먹방유튜브를 많이 봐서
유튜버들 영향이 큰듯하다

나는 입짧은햇님을 많이 보는데 
저번에 입짧은햇님이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을
먹는 영상을 봤다
맛있다고 짜장라면추천 하는걸 보고 먹어보고 싶었다

하지만 괜히 잘못 사서 입만 버릴까봐..
그런 적이 몇 번 있어서 ㅠㅠㅠ
항상 그냥 짜파게티로 먹었었다..

며칠 전에 장 보러 갔는데 하필 딱 짜파게티가 없는 거ㅠ
그래서 이번에 로스팅 짜장면을 꼭
끓여 먹어봐야겠 다싶어서 사 왔다


워낙 짜장라면추천을 많이 해서 기대가 됐다

로스팅 짜장면에 맛은 두 가지 맛이 있다 
하나는 로스팅짜장면 고추기름이고 
하나는 로스팅짜장면 파 기름맛이 있다

나는 사실 매운 걸 잘못 먹어서 
고추기름 맛은 구매하지 않았다
사천 짜파게티만 먹어도 매워하는 편이다 
맵찔이다 사실...ㅠㅠ

이게 나온 지 꽤 돼서 다들 먹어봤을 수도 있다
워낙 짜장라면추천을 많이 하는 제품이기도 하고
아직 안 드셔봤을 분들을 위해서 리뷰를 해보겠다

가격도 엄청나게 비싸지도 않다
요즘 비싼 라면도 많은데 그거에 비하면
건면이기도 하고 엄청 비싼 편은 아닌 것 같다

짜장라면추천 로스팅 짜장면은
한봉에 4개가 들어가 있다
그 점 생각하고 구매하길 바란다..



풀무원로스팅 짜장면은 각 재료를 따로 볶아 
트리플 로스팅 공법으로 맛과 풍미를 살렸다고 한다
풀무원에서 굉장히 신경을 쓴듯하다 

풀무원 로스팅짜장면의 가장 큰 장점은 
면 자체가 건면이라서 부담이 덜 된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조금은 부담을 덜어내고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그리고 건면이라 이상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엄청 괜찮았다
면이 얇아서 짜장 소스가 엄청 잘 배였던 거 같았다


하지만 칼로리가 여느 짜장면보다 낮지는 않다
기본 1인분 117g 460kcl이다 
거의 다른 라면이랑 비슷하다

역시 짜장라면은........ 칼로리가 높다 ㅠㅠ
근데 또 제일 맛있는 것도 짜장라면 ㅠㅠㅠ

나도 다이어트를 거의 일상이긴 한데 
가끔 치팅데이 때 먹어도 될 정도인 거 같다

근데 맛있게 먹으면 살 안 찜 이건 국룰 
그냥 맛있으면 건강한 음식인 거라고 생각해야될듯ㅎㅎ

조리방법은 뭐 간단하다
물 600ml를 끓여 면 넣고 삶은 뒤
5분간 더 끓인 뒤에 물 조금 남기고
로스팅스프를 비빈 뒤 풍미유를 넣으라고 나와있다

근데 짜파게티 좀 끓여봤으면 
조리법은 보지 않지 ㅎㅎㅎㅎㅎㅎ
내가 끓이던 방법 그대로 끓인다

나는 물 끓이고 면을 풀릴 정도로 삶고 
그다음 물을 절반 정도 남기고 스프 넣고 다시 끓였다 
이래야 짜장이 면에 잘 배이고 자작해져서 
맛있다고 해야 하나?
그리고 마지막에 불 끄고 풍미유를 넣고 섞어주었다


근데 다른 라면들이랑은 조금 다른 점이 있다
라면 스프가 조금 다른데 다른 라면들은 짜장 스프에 
후레이크와 올리브유나 풍미유가 있는데

이건 그냥 짜장 스프에 풍미유만 있다
뒤집어 봤더니 파 건더기가 짜장스프에 
함께 있다고 적혀있었다 

나는 후레이크가 없다고 엄청 찾았는데 ㅎㅎㅎㅎ
역시 짜파게티에 너무 익숙해졌나...ㅎ

생각보다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다
면이 건면이라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그릇에 덜어보니 생각보단 적었다
약간 2봉이 1.5봉 느낌??
혼자서도 2봉은 아주 쉽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ㅎㅎ


먹어보니 이름이 왜 파 기름인지 딱 알 수 있었다
파 기름 풍미가 확 감싸오고 
특유의 짜장라면 맛도 진하게 나서
엄청 맛있다 그냥 이 생각이 절로 들었다 ㅎㅎㅎ

딱 처음 입에 넣자마자 파기름 풍미가 느껴진다
짜파게티에 익숙해서 어색했는데
먹다 보니 너무 맛있었다 ㅎㅎㅎㅎㅎ

확실히 여느 짜장라면보다는 훨씬 좋았다
내가 짜장라면을 유독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느껴졌다
감칠맛이라고 해야 하나...??
소스도 진하고 짜파게티와는 확 다른 맛 ㅎㅎㅎ

저번에 짜장라면추천을 믿고 짜슐랭?
그거를 사서 끓여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거는 조금 별로였음 ㅜㅜㅜㅜ
근데 이건 찐으로 맛있다 ㅎㅎㅎㅎ

이렇게 파 기름 짜장면을 먹어보니까 
괜히 맵찔인데 고추기름도 사보고 싶었다..ㅎㅎㅎ
그거도 당연히 맛있을 것 같은 느낌 ㅎㅎ


풀무원 로스팅짜장면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우리 소비자를 생각해
조금이라도 건강한 건면을 사용하고 
최대한 간편하게 추가로 야채를 안 넣어도 
짜장면의 맛을 최대한 살리려고 한 거 같았다

이 정도의 퀄리티가 나온다면 충분히 사 먹어볼 만하다
평소 파기름향이나 음식 할 때 파기름을 내서 
해 먹는 다면 ㅎㅎ 분명 좋아할 만함

반대로 그런 풍미가 싫다면
원래 먹던 짜장라면이 훨씬 더 맛있게 느껴질지도 ㅎㅎ
사람에 따라 호불호는 갈릴 것 같다

우리나라는 명실상부 부동의 1위인 
짜장라면이 있긴 하지만...
나는 여기 이미 여기에 꽂혔다 ㅎㅎㅎ 
먹어본 이후 내 최애 짜장라면이 돼버림 ㅎㅎㅎ

진짜 면부터 소스, 풍미까지 완벽한 
짜장라면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