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초 가볼만한곳 과자의 성 속초맛집 만석닭강정

속초 가볼만한곳 과자의 성 속초맛집 만석닭강정

 

한 달전이었나 갑자기 여행을 떠났다
진짜 아주 갑자기 ㅋㅋ 급으로 떠난 여행~
애기 옷이랑 필요한 것만 대충 챙겨서 출발했다
남편과 내 옷을 챙기는 건 사치...ㅋㅋ
항상 어디 갈 때 애기꺼만 잘 챙겨서 가게 됨..

막연하게 그냥 겨울바다가 보고 싶다
이 생각으로 남편과 애기랑 셋이 떠났음ㅋㅋ
남편과 나는 생각보다 꽤 즉흥적인 사람들..

처음엔 어디로 갈까도 엄청 고민했는데
남해 쪽으로 가자니 너무 멀고 ㅠㅠㅠ
부산도 멀고.. 만만한 게 강원도였다 ㅠㅠㅋㅋㅋ

우리가 사는 곳에서 그나마 가까운 곳!
그리고 겨울바다가 아주 예쁜 곳!
강원도 속초로 떠났다 ><

속초는 사실 5번 이상은 다녀온 거 같다 ㅋㅋ
대부분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이니까~
속초 가볼만한곳도 많고 속초맛집도 많고~
근데 아이랑 가는 건 처음이라 더 설렜다 ㅋ

아기랑 가는 거라서 좀 편하고 많이 안 돌아다니고
숙소에서 바다 구경하면서 맛있는 거 먹는
여행으로 생각하고 가기로 했다
날씨도 추워서 애기가 감기 걸릴까 걱정도 됐음 ㅜㅜ

그래도 아기랑 속초 가볼만한곳은 좀 찾아봤다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한군데 봐뒀음ㅋ

우리가 아이와 가려고 찾은 곳은
속초 가볼만한곳 과자의 성이다!

과자 체험이랑 카페가 있는 곳이고 실내여서
가기로 결정했다 ㅋㅋ

나도 처음 가보는 곳 ㅋㅋ 아기가 어려서 체험은
불가능하지만 구경하기에는 좋을 것 같다

숙소에 가기 전 속초 가볼만한곳 과자의 성
먼저 들르기로 했다 

일단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외관이 아주 예쁨
아이들이 좋아할만하다 ㅋㅋㅋ

안에 들어가면 빵 만드는 걸 구경할 수 있는데
나도 처음 보는 거라 신기해서 구경했음ㅋㅋ
빵 공장 안을 훤히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일단 냄새가 ㅠㅠ 쫙 퍼져서 먹고 싶었다
나 같은 빵순이들은 못 참는 냄새 ㅠㅠ

속초 가볼만한곳 과자의 성은 3층까지 있는데
3층이 카페, 테라스,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1층에는 기념품 판매하는 곳도 있어서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 것 같다..ㅋㅋㅋ


복도가 아기자기해서 너무 귀여웠다 ㅋㅋ
우리 애기가 저 구름을 너무 좋아했음
한참을 저 앞에서 서있어야 했다..


빵 만드는 곳 앞에는 이러게 오늘 생산되는 빵
이번 주 생산되는 빵이 붙어있다 
이것도 애들 눈높이로 아주 귀엽게 해놓았음ㅋ


이거는 빵지도인데 처음 보는 지역 빵들이
아주 다양하다 ㅋㅋㅋ 신기해서 한참 봤음

우리는 카페에 올라가서 커피도 한잔했는데
생각보다 뷰가 좋았고 깨끗했다 ㅋㅋ
울산바위 뷰라서 진짜 뷰가 좋았다
근데 생각보다 사람은 없었음ㅋㅋ
오히려 카페에서는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좋았던 것 같다


속초 가볼만한곳 과자의 성은
애기가 있다면 체험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고
우리 애기처럼 너무 어리면 체험도 못해서 ㅠㅠ
얼른 커서 다음에 체험하러 오자~~ ㅋㅋ

과자의 성에서 구경도 하고 커피도 마신 다음
숙소로 들어가기로 했다 
들어가서 짐 놔두고 시장에 가서 먹을 거를
사 와서 먹기로 했음 ㅋㅋ

우리가 예약한 숙소는 새로 생긴 곳이었는데
뷰가 너무 좋고 깨끗했다
가격도 저렴했고!  너무 만족스러웠음ㅋㅋ

하지만 숙소 사진은 하나도 없다ㅠㅠ
애기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 찍음...


서둘러 짐을 풀고 중앙시장에 가서 
속초맛집 만석닭강정을 샀다 ㅋㅋ
오늘 술안주 ㅋㅋ 이게 너무 먹고 싶었음 ㅜㅜㅜ

원래도 치킨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게
유난히 먹고 싶을 때가 있다 ㅋㅋ

예전에는 한번 살라면 엄청 기다렸던거 같은데
분점이 많이 생겨서 그런지 아주 빨리 샀다 ㅋㅋ
포장을 미리 해놔서 그런가 ㅋㅋㅋ

서둘러 포장하고 술도 사고 ㅋㅋ 숙소로 돌아왔다
먹은 게 없어서 너무 배가 고팠음 ㅜㅜㅜ


일단 애기가 자기 전까지는 워밍업으로 맥주 ㅋㅋ
닭강정도 조금씩 꺼내서 먹음ㅋㅋㅋ
애기가 자면 본격적으로 먹어야지 ㅠㅠ

애기가 잠들고 나서 남편이랑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음..ㅋㅋㅋ
애기가 혹시라도 깰까 조심조심ㅋㅋㅋ


갑자기 국물이 너무 땡겨서 남편이랑
컵라면도 하나씩 먹었는데 진짜 최고였음...
컵라면에 닭강정 그리고 소주까지 ㅋㅋ
완벽한 조합이었다 ㅠㅠㅠ

진짜 술안주로 라면만큼 좋은 것도 없지 ㅋㅋ
속초맛집 만석닭강정은 양도 적지 않아서
만족하고 먹는다 ㅋㅋ
거기에 다음날 먹어도 아주 맛있음

많이 퍽퍽하지도 않고 양념도 맛있어서
술이랑 먹기도 아주 굿이다 ㅋㅋ

살짝 매콤함도 있어서 물리지 않고
난 너무 맛있게 먹었음 ㅋㅋㅋㅋ
맛없다는 사람도 있지만 개인 취향인듯


남은 것처럼 보이지만 다 먹고 잤음ㅋㅋ
다음날 먹을건 없었다....
개인적으로 소주보다 맥주랑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ㅋㅋ 역시 치맥인가?

컵라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잘 들어감 ㅠㅠ
다음날 올라오기 전에도 속초맛집 만석닭강정에서
두 팩 포장해 와서 엄마네도 주고 ㅋㅋ
우리도 또 먹고~~

속초맛집은 많지만 나는 만석닭강정이
최애가 아닐까 싶다..ㅋㅋㅋ

닭강정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먹어보길 추천하는 속초맛집 만석닭강정!
나는 다음에 가도 또 먹을 거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