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한우 맛집 한림 한라축산물도매센터

제주 한우 맛집 한림 한라축산물도매센터

 


조금 지났지만 제주도에 놀러 갔을 때 얘기다
제주 한우가 먹고 싶어서 검색해 찾아갔던
한림읍에 있는 한라축산물도매센터를
리뷰해 보려고 한다 ㅋㅋㅋ

엄마 아빠랑 언니네 부부 우리 부부 이렇게
제주도로 여행을 갔었는데~
우리 가족은 고기를 굉장히 좋아한다ㅋㅋ
물론 술도 좋아한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주도에서 하루에 한끼는 고기를
꼭 먹었었다 ㅋㅋㅋㅋ

흑돼지부터 시작해서 제주 한우까지 ㅋㅋ
부지런히 검색해서 다양하게 먹었다...

제주도는 흑돼지가 유명해서 계속 
흑돼지만 먹다 보니 한우가 먹고 싶었다...
돼지고기도 맛있지만 한 번씩 소고기를
먹어주면 또 그게 그렇게 맛있지ㅋㅋ

그래서 언니가 검색해서 찾아간
제주 한우 맛집 한라축산물도매센터!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했다
우리는 또 이런 데를 좋아하니까 ㅋㅋㅋㅋ
현지인 맛집은 실망시키는 법이 거의 없지 ㅋ

현지인 맛집에 정육 식당이면 콜이다 ㅋㅋㅋ
정육 식당을 선호하는 편이라 ㅋㅋㅋ
품질이 더 좋게 느껴지는 것 같다 ㅋㅋㅋㅋ

그렇게 찾아간 제주 한우 맛집 
한라축산물도매센터는 주차장부터 
엄청나게 컸다 ㅋㅋㅋㅋ 가게도 크고 ㅋㅋㅋ
외관부터 스케일이 엄청나서 놀랬음
제주도는 무조건 차가 있어야 갈 수 있는
곳이 많은데 주차 걱정 안 해도 돼서 좋은 곳ㅋ

들어가서 먼저 고기를 고르면 된다
제주 한우 맛집 한라축산물도매센터는
흑돼지도 맛있어서 잘나가고 유명하다고 했는데
우리는 바로 전날 흑돼지를 먹었기 때문에
한우만 먹기로 했다 ㅋㅋ

한우는 그냥 때깔이 엄청나다...
진짜 영롱하다고 해야 하나 ㅋㅋㅋㅋㅋㅋ
빛깔이 진짜 예뻐서 많이 살 수밖에 없었음..

우리는 6명이서 갔는데 큰 접시로 된걸
3개 샀다 ㅋㅋ 양이 적진 않다....
가격도 물론 만만치 않다 ㅋㅋㅋㅋㅋ
고기 앞에 선 관대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고기를 사고 바로 옆으로 가면 정육 식당이
있어서 상차림비를 내고 먹으면 된다
3000원이었던 거 같음ㅋㅋ 

우리는 낮게 갔었기 때문에 사람이 많진
않았다 ㅋㅋ 그래서 더 좋았음

앉자마자 세팅이 되고 구워서 먹으면 된다
우리가 구매한 한우 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 ㅠㅠㅠ 살치살이다


진짜 고기 마블링이 훌륭하다!
거기에 크기도 큼직큼직해서 좋았다
살치살은 입에 넣자마자 녹는 마법...


한우의 장점! 살짝만 익혀도 된다는 거 ㅋㅋㅋ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돼서 좋다 ㅋㅋㅋ


진짜 고기 빛깔만큼 엄청 맛있었다
저 큰 고기가 별로 씹을 것도 없이 넘어감...
저 많던 살치살을 금방 다 먹어치웠다 ㅋㅋㅋ
비싼 만큼 정말 맛있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다음이 채끝등심이었는데 이거는 언니가
먹겠다고 한 팩 사서 조금만 맛봄ㅋㅋㅋ
살치살보다 조금 더 씹는 맛이 있고
그냥 맛있었다..... ㅋㅋㅋㅋ
부드럽게 씹히는 맛 ㅠㅠㅠㅠ
그래도 나는 살치살이 최고임ㅋㅋㅋ

그리고 등심도 하나 샀는데 사진이 없다ㅠ
등심도 아주 고소하니 맛있었음ㅋㅋ


근데 여기서는 더 맛있는 고기 발견 ㅋㅋ
먹었던 한우 중에 최고 ㅋㅋ 진짜 베스트
갈빗살이다 ㅋㅋㅋㅋ
저게 진짜 결코 작은 양이 아닌데
너무 맛있어서 게 눈 감추듯이 다 먹음ㅋㅋ
갈빗살이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다

씹는 맛도 있고 부드럽기도 하고
고기 맛도 나도 그냥 최고였음 ㅠㅠㅠㅠ


다들 갈빗살이 제일 맛있다고 ㅋㅋㅋ
살치살은 맛있긴 한데 많이 먹으면
살짝 물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다
근데 갈빗살은 끝까지 맛있었음....


다 먹고 다시 달려가서 갈빗살 마지막 
한 팩을 더 사 왔다 ㅋㅋㅋㅋㅋ
누가 사 갔을까봐 얼마나 조마조마하던지
저게 고기 크기가 작다 보니까 더 
많이 먹게 되는 거 같음...ㅋㅋㅋㅋㅋ


제주 한우 맛집 한라축산물도매센터는
가게도 넓고 깨끗했고 친절도 했다
거기에 셀프바가 있어 편하게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았고
무엇보다 고기의 품질이 너무 좋았다ㅠㅠ
진짜 아직도 기억에 날 정도로 맛있었음

가격대는 당연히 한우니까 있는 편이고 ㅋㅋ
비싸도 맛만 있다면 괜찮다 ㅋㅋㅋ
먹고 나와서도 돈이 아깝지 않았다

제주도에서 한우 맛집을 찾는다면
현지인 맛집!! 한라축산물도매센터
완전 강추!!!!  또 가고 싶은 맛집이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