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평카페 핸드드립이 맛있는 테라로사

양평카페 핸드드립이 맛있는 테라로사



모처럼 한가로운 주말~
오랜만에 날씨도 화창하고 어딜 갈까 하다가
양평으로 드라이브를 가기로 했다ㅎㅎ
양평은 가깝기도 하고 드라이브 가기에 딱
좋은 곳인 것 같다~
그래서인지 주말에 가면 항상 사람이 많다ㅠ

아마 양평카페 예쁜데도 많고 맛집도 많아서
그런 것 같다 ㅎㅎ
한동안 눈도 오고 흐리다가 오랜만에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너무 좋았던 날!

한 시간 정도 달려서 양평에 도착을 헀다~
가는 내내 기분이 너무 좋았었다 ㅎㅎ
오랜만에 외출이기도 하고 맛있는 커피를
마실 생각에 들떠 있었다 ㅎㅎ

우리가 오늘 가려고 하는 양평카페는
테라로사 서종점이다!
테라로사 강릉에 다녀온 적이 있는데 그때
커피를 너무 맛있게 마셔서 테라로사를
재방문 하기로 했다 ㅎㅎ
물론 강릉은 너무 멀어 양평으로 ㅎㅎㅎ
강릉 본점을 다시 가면 너무 좋겠지만 ㅠㅠ
다음을 기약하며 양평카페 테라로사로 갔다~

양평카페 테라로사 서종점은 문호리 리버마켓
하는 곳과 붙어 있는데 그래서 더 좋았다 ㅎㅎ
이런 마켓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니까~~
커피 마시고 천천히 구경해 보기로 했다 ㅎㅎ

문호리 리버마켓이 원래 강변에서 했었는데
예전에 구경 갔던 기억이 있다!
유명한 마켓인데 이제 테라로사 서종점이 
있는 곳에서 한다고 한다 ㅎㅎ
핸드메이드랑 직접 농사지은 농산물을
판매한다고 하는데 얼른 구경해 보고 싶었다~

우리는 지상에 주차를 하고 카페로 들어갔다!
여기 지하주차장도 있다고 한다 ㅎㅎㅎ
건물 외관이 너무 내 스타일이다 ~~
빨간 벽돌 좋아하는 내 취향 ㅎㅎㅎ
내려서 사진 한번 찍어주고 얼른 들어갔다!

날씨만 좀 더 따뜻했으면 야외 테이블에서
마시면 딱인데 ㅠㅠ 그러기엔 추웠음..
되게 한적한 곳이라 야외에서 마시기도
아주 좋을 것 같다 ㅎㅎ

안에 들어가면 나무로 된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ㅎㅎ
우리는 아침 일찍 방문을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다 ㅎㅎㅎ
주말은 아침을 건너뛰고 카페에서 아점을
해결하는 스타일이라 일찍 나온다 ~~

일찍 나서야 사람도 별로 없고 조용하니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다 ㅎㅎㅎ
양평카페 테라로사는 핸드드립이 유명한데
종류도 아주 다양하다 ㅎㅎ
나는 라떼를 마시기 때문에 남편 핸드드립을
추천해 주었다 ㅎㅎㅎ
우리 남편 취향은 과테말라다~~

그래서 과테말라 핸드드립이랑 라떼를
주문했다~ 
옆에 조그마한 쇼케이스에 빵도 판매하는데
우리는 커피랑 먹을 빵도 골랐다ㅎㅎ
남편은 치즈 치아바타를 골랐고 나는 빵보다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티라미수를 주문했다~

빵이랑 케이크 더 먹고 싶었는데 참았다..
종류가 많진 않지만 커피에 먹으면 다 잘
어울릴 것 같은 디저트들이 많았다 ㅎㅎㅎ
화려한 빵들이 아니라 담백해 보이는 빵들이
많았고 케이크도 딱 기본적인 것들 ㅎㅎㅎ

1층도 자리가 꽤 있었지만 우리는 여유롭게
2층에 자리를 잡았다 ㅎㅎ
2층에서 보면 매장이 엄청 크다 ㅎㅎ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는 직원분이 핸드드립 
내리는 걸 볼 수 있었다 ㅎㅎㅎ
재밌고 신기해서 계속 쳐다봤음 ㅎㅎ
아 그리고 여기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했다
맛도 좋고 친절까지 하면 또 오고 싶어짐 ㅎㅎ


핸드드립 내리는 걸 구경하다 보니 우리 
커피가 나와서 남편이 받으러 갔다 ㅎㅎ
너무 안쪽에 앉았는지 받으러 갔다 오는 것도
굉장히 오래 걸렸음 ㅎㅎㅎ


매장이 굉장히 넓다는 걸 알 수 있다 ㅎㅎㅎ
그리고 핸드드립 양이 많아서 넘칠까봐
아주 천천히 걸어왔다고 한다...ㅎㅎㅎㅎ


우리가 시킨 과테말라 핸드드립이랑 라떼!
저 핸드드립 잔이 너무 예뻤음><
마시지 않아도 너무 맛있을 것 같다 ㅎㅎㅎ
그리고 일단 향이 진짜 좋았다~~
이래서 핸드드립 마시나 보다 ㅎㅎㅎ
라떼도 역시 너무 예쁘게 담아주셨음ㅎㅎ


티라미수 케이크랑 치즈 치아바타!
저 치즈 치아바타 대박 맛있다~~
진짜 담백한 게 아침으로 먹기에도 굿~
거기에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음 ㅎㅎㅎ
티라미수는 원래 너무너무 맛있고 ㅎㅎ
진짜 부드럽고 맛이 진해서 좋았다!


커피를 맛볼 시간 ㅎㅎㅎㅎ
남편이 과테말라 드립 마시고 핸드드립
배우고 싶다고 했다...ㅎㅎ
향이 너무 좋고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드립 마시니까 너무 맛있단다 ~~

나도 한입 마셔봤는데 진짜 풍미가 ..
이래서 드립 마시나 보다 ㅎㅎㅎㅎ
고소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게
정말 고급 커피 같았다 ㅎㅎㅎ

라떼도 내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
나는 어디 가서도 항상 라떼만 마시는데
여기 라떼 진짜 고소하다
묵직한 느낌에 부드럽고 고소함ㅎㅎㅎ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까지 맛있어서
정말 만족했던 양평카페 테라로사서종점!

여유롭게 커피 다 마시고 마켓까지 
구경 잘하고 온 주말이었다 ㅎㅎㅎㅎ
다음에 가면 나도 핸드드립 커피를 
마셔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