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평카페 구벼울 뷰좋은카페추천

양평카페 구벼울 뷰좋은카페추천

 


지지난 주 주말에 있었던 일상을 써보려고 함..ㅎ
귀찮아서 올리지 못하고 있었던 ㅠㅠ
벌써 시간이 좀 지나버렸지만ㅎㅎ

전날 과하게 마신 술 ㅠㅠ
남편이랑 전날 엄청나게 달려버림
다음날 쉬니까 부어라 마셔라~~

저녁만 되면 왜 이렇게 먹고 싶은 게 많은지
항상 야식을 시켜서 술을 마시게 됨...

이렇게 마시고 나면 남는 건 숙취뿐 ㅠ
나는 술이 세지 않은 관계로 항상 숙취가 있다..

숙취가 있을 땐 뭐라도 입에 넣어야 덜함 ㅜㅜ
오늘은 오랜만에 외출하려고 했기 때문에
얼른 숙취를 이겨내야 했음ㅠ

숙취에 좋은 음식은 국물
이건 다들 인정?? ㅎㅎ
그중에서도 짬뽕 ㅜㅜ
나는 짬뽕같이 얼큰한 국물이 제일 좋다ㅠㅠ

강릉고려반점
처음 시켜 먹는 곳이라 살짝 긴장.
늘 먹던 데서 먹는 걸 선호하는 사람인지라
새로운 데서 시키면 맛있을까?
없을까? 배달 오기 전부터 걱정 ㅋㅋㅋ


나는 짬뽕, 남편은 짜장
이거만 시키면 허전하기 때문에
탕수육도 시키고 군만두는 서비스~~
좋은 집이다 ㅎㅎ 배달 자주 시켜야지

일단 제일 중요한 건 맛!
아무리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아도
맛이 없으면 말짱 꽝이니까

짜장은 일단 합격
뭐 사실 짜장은 어떻게 해도 맛있으니까 ㅋㅋ
맛없는 집이 드물다 사실

그럼에도 여기는 이 동네에선 탑인 듯
맛있다 달달하니 ㅋㅋ

짬뽕은 그 진짜 강릉에서 파는
교동 짬뽕?? 딱 그런 맛
살짝 걸쭉하고 완전 자극적인 

뭐 나쁘진 않았지만 나는 살짝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함
국물이 탁하지 않은 거 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제일 맛있는건 탕수육..
사실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어 ㅋㅋ
찹쌀탕수육인데 쫀득쫀득 완전 맛있음

탕수육  먹을 때 고기 심줄? 그런 거 씹히는 거
너무 싫은데 그런 거 없이 부드럽고 굿!!

처음 시켜 먹었지만 완전 만족 ㅋㅋ
담에 다시 시켜 먹어야지~~

밥 먹고 씻고 바로 양평으로 고고
사실 오늘 양평 가는 목적은 하나
전부터 가고 싶었던 카페에 가기 위해서 ㅎㅎ

남상미 카페로도 유명한 
뷰좋은카페추천
양평카페 "구벼울"에 가기 위해서!
뷰도 좋고 맛도 있다고 해서 가보고 싶었음

1시간 정도 걸려 구벼울에 도착했다
우리가 갔을 땐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음
주차 안내해 주시는 분이 정말
친절하셨다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이 너무 좋아졌음



뷰좋은카페추천 양평카페 구벼울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입구부터 너무 귀엽다 ㅎㅎ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음 :)

옆에서 봐도 너무 귀엽 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게
센스 있게 꾸며놓은 거 같았다 ㅎㅎ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주문하는데
대형 트리가 있었다 
사진은 못 찍음 ㅜㅜㅜ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해서 ..

빵은 생각보다 많진 않아서 살짝 실망..
그래도 우리는 빵을 먹었다 ㅋㅋ
나는 라떼, 남편은 아메리카노

날이 덜 추웠으면 야외에 앉고 싶었는데
너무 추워서.. 안으로 피신
바람이 완전 칼바람이었음 ㅜㅜ

실내는 두 곳으로 나눠져 있었는데
좋은 자리는 사람이 다 앉아있어서
못 앉음 ㅜㅜ 아쉽

일단 먹고 나가면서 뷰는 구경하기로 함
빵도 맛 괜찮았고 커피도 괜찮았다
빵은 슈가 파우더가 너무 떨어져서..
입에도 다 묻음 ㅜㅜ

커피는 고소하고 좋았다
컵홀더가 너무 귀여웠음 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거였는데
센스 있었음

다 먹고 집에 갈 때 보니
벽면도 꾸며져 있었다 ㅋ
남편 사진 찍어줌 ㅋㅋ

어디 가면 남편사진 찍어주기 바쁨 
사진첩 보면 거의 남편 사진.....
 

 


벌써 크리스마스가 된 것 같아 설렜다
크리스마스는 왜 항상 설레지 ㅋ
나이가 먹어도 똑같다 

크리스마스 캐롤이랑 트리만 봐도 
가슴이 막 두근두근
설렌다 ㅋ

요번 크리스마스 땐 뭐 할까
술이나 먹겠지만..ㅋ

 

  
야외 쪽 구경하다가 내려다보니
뷰가 진짜 좋았다
여기가 왜 뷰 카페인지 알 수 있는 부분

카페 자체가 언덕에 위치에 있어서
그런지 뷰가 진짜 굿
햇살도 비춰서 물이 반짝반짝한 게
너무 예뻤다
양평카페중 뷰는 탑인 듯  
 

밖에서 커피를 마시지 못한 게 더더 아쉽다 ㅠㅠ
다음에 날씨 좋을 때 와서 
꼭 밖에 앉아서 커피 마셔야지~~

 

내려올 때도 주차안내해 주시는 분 
너무 친절하심 ㅠㅠ
나도 90도로 인사하게 됐다
추우실 텐데 너무 밝게 인사해 주시니
괜히 여기가 더 좋아 보이는 효과 ㅎ

양평은 평일인데도 사람이 진짜 많다
신기하단 말이지 ㅋㅋ
카페 예쁜 게 많아서 그런 거 같다

지인이 양평카페 추천해달라고 하면
구벼울을 추천해 줘야겠다
뷰 맛집이라고 ㅋㅋ

카페 갔다가 집에 와서 
오늘 저녁도 술로 마무리~
 


요즘 꽂힌 가마치통닭
옛날 치킨이 먹고 싶을 때 딱이다

두 마리에 15000원
가격도 완전 혜자다 

맛은 진짜 옛날에 먹던 
튀김옷 안 두꺼운 치킨 ㅋㅋ

요즘 치킨들은 튀김옷이 두꺼워서
얇은 거 먹고 싶을때 좋음 ㅎㅎ
바삭바삭하고

한 마리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혼자서도 가능...ㅎ
두 마리라서 많다고 생각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누구나 가능할 듯 ㅎ

닭가슴살을 굉장히 싫어한는 편임에도
여기는 그렇게 퍽퍽하지 않아서
잘 먹게 됨

닭가슴살이 싫어서 
항상 콤보 먹는 스타일 ㅋㅋ
하지만 가마치는 예외
닭가슴살도 부드러움 ㅋㅋ

가격이 저렴해서
무랑 소스는 추가해야 됨!
그래도 다른 치킨에 비해 저렴함
맛도 있고

치킨이랑 술은 환상의 궁합임
진짜 뗄 수 없는
너무 맛있다
나갔다 들어와서 재밌는 거 틀어놓고
치킨이랑 술 마시는 게 최고..
행복함 

오늘 양평카페 구벼울도 만족
치킨도 만족
아침에 먹은 중식도 만족!

아주 만족스러운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