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말파티음식 꿀조합 맛있는 홈파티요리

연말파티음식 꿀조합 맛있는 홈파티요리 

 

 


요즘 왜 이렇게 모임이 많은지
연말이라서 그런가보다 ㅋㅋ
술에 찌들어 사는 느낌 ㅋㅋ

크리스마스를 전후로 술자리가 
굉장히 많았음
먹고 마실땐 좋지만 먹고나면 숙취와
먹고난 후의 체중은 감당못함 ㅋㅋㅋㅋ

그래도 이때만은 먹자 ... 라는 생각으로 ㅋㅋ
매일 빠지지 않고 먹고 있음!
먹는건 질수없지 ㅋㅋㅋ

크리스마스때 부터 살펴보자 ㅋㅋ
낮에는 지인들과 밥을 먹었고 
여기저기 돌아다녔고 ㅋㅋ
저녁엔 우리끼리 또 마셨다 


크리스마스는 간단하게 먹자고 생각하며
막걸리과 두부김치를 먹었다 ㅋㅋㅋ
크리스마스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ㅋㅋㅋ

낮에 아웃백갔으면 저녁은 조촐해야지..
밤에도 화려하게 먹어선 안되지 ㅋㅋ
암튼 저 막걸리 먹고 취함 ㅋㅋㅋㅋㅋ
막걸리를 정말 좋아하지만 잘취함 ...

막걸리먹고 그 다음에 소맥을 마셔서 그런가
다음날 머리 깨지는 줄....
섞어 마시지 말자 ..ㅠㅠ

크리스마스에 매년 뭐했지 라는 생각을 함
대단한날은 아니지만 
그래도 의미있게 보내고싶은 ..

근데 사진 찾아보면 죄다 먹는 사진 뿐..
먹기위해 사는 사람 같다 ...ㅋㅋㅋ

작년에도 뭐 따로 한 사진은 없고
먹은 사진 뿐이더라 ㅋㅋ


예쁘게 배달된 푸라닭 ㅋㅋㅋ
이때 한창 푸라닭에 빠졌을시기 
엄청 먹었었지 ... ㅋㅋㅋ
지금은 또 다른거에 빠져서 ..ㅋㅋㅋ


블랙알리오올리오랑 고추마요
저거 순살 진짜 일주일에 한번은 먹음 ㅋ
내돈...ㅋㅋㅋ 내살...ㅋㅋㅋ

암튼 작년 크리스마스는 저랬다
깨알같은 골뱅이무침 ㅋㅋㅋ
치킨만 먹으면 느끼할수있으니
사이드는 꼭 준비해주는 편 ㅋㅋㅋㅋ
저렇게 먹으면 술안주로 딱임 ㅋㅋ

다시 올해로 돌아와서 ㅋㅋ
올해도 크리스마스는 대충 먹고 보냄 ㅋㅋ

근데 얼마전 언니가 연말인데 파티나 하자고
그래서 언니네 고고 ㅋㅋㅋ

파티는 절대 안빠짐 ㅋㅋㅋ
언니네서 연말파티음식 뭐할지 생각함
나름 파틴데 멋진거 먹자 ㅋㅋㅋ

홈파티요리로 무얼 먹지?? 생각하다가 
스테이크랑 파스타 먹자 ㅋㅋ 멋지지않냐 ㅋ
이렇게 시작해서 연말파티음식으로
스테이크, 파스타를 정함

정했으면 바로 실행에 옮겨야지
마트로 달려간다 ㅋㅋ
고기를 좋은거 사야하니까 대형마트로 ㅋ

언니는 고기박사 ㅋㅋ 요리도 잘함
언니가 사자는대로 가만히 지켜봄
대신 뭐를 곁들일지정도는 내가 정함 ㅋ

나는 매쉬포테이토가 먹고 싶다고했다
스테이크랑 먹으면 꿀조합이지 ㅋㅋ
사실 고구마도 좋은데 나만 좋아해서
버터감자를 사이드로 놓기로함 

채끝등심이었나??? 안심이 없어서 ㅠㅠ
그거랑 곁들일 채소랑 버섯이랑 감자랑
술이랑 스프랑 삼

파스타만들재료도 사고 ㅋㅋ 집에옴
만들어야 될 요리가 많아서 바빴음

매쉬포테이토 먼저 만듬 
역시 요리 잘하는 언니는 다름 ㅋㅋ
나는 입만갖고 살지 할줄모름 ..ㅋ
그냥 하라는거 시키는거만 할뿐 

파스타소스도 뚝딱만들고 ㅋㅋ
스테이크 소스도 금방 만들었다

자세한 레시피는 내가 한게 아니라..ㅋㅋ
아 집에 닭다리살이 있다고 해서
닭다리살도 양념해서 구웠다

파스타면삶고 고기랑 채소들만 구우면 
완성임 ㅋㅋ 두근두근


차려놓고보니 나름 근사하네 ㅋㅋㅋ
진짜 파티하는거 같아서 좋았음
술도 와인마셔야하는거 아니나며 ㅋㅋ
하지만 우린 소맥임^^



스테이크 비주얼 대박이다 ><
고기 부드러웠음 ㅋㅋ
나는 안심을 선호하지만 이것도 맛있었다
매쉬포테이토랑 같이 먹으면 부드럽고
고소하고 ㅠㅠㅠ 꿀조합이다

버터감자는 말안해도 다 알거라 생각함
감자에는 버터가 진리다 진짜 ㅋㅋ
귀여운 양송이버섯이랑 브로콜리가 
있어서 중간중간 입가심하기 좋았음

암튼 저 스테이크 진짜 맛있었다
양도 딱 적당했고 
많이 먹으면 물리는게 사실 ....


이 고기는 왜 더 맛있어보이지?ㅋㅋㅋㅋ
남의떡이 더 커보이는 법 ㅋㅋㅋ
플레이팅도 훨씬 좋네 ...ㅋㅋ
먹느라 몰랐음 ㅋㅋ

아 저스프 폰타나였나???
콘스프였는데 진짜 맛있음ㅋㅋㅋ
나중에 더 사다놔야지 ㅋㅋ진짜 짱맛
엄청 고소함 ㅋㅋ 달달하고


이게 아까 말한 닭다리살구이인데
나는 닭다리살을 엄청 좋아한다
어쩌면 고기보다 더??? ㅋㅋ
이거 살짝 소금으로 간해서 구운건데
너무 맛있음 ㅠㅠ
껍데기도 알맞게 익어가지고 
살도 부들부들하니 ㅠㅠ 또 먹고싶네

요즘 저거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술안주로 많이 하고있음 ㅋ
굽네치킨 저리가라임 ㅋㅋㅋ



우리 언니가 제일 잘하는 크림파스타
진짜 꾸덕하게 잘함 ㅋㅋ
나는 꼭 묽어지던데 ㅠㅠ 비법이 뭐지
그리고 재료 엄청 듬뿍 넣음

저 새우 큰거봐봐ㅠㅠ 
베이컨도 진짜 많이 들어가고 
면보다 재료가 더 많은거 같다 ㅋㅋㅋ

파스타에 브로콜리 들어간걸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진짜 맛있게 먹음
꾸덕하고 간도 잘맞고 
휘핑크림 들어가서 엄청 고소하고 ~

크림파스타에 내 최애는 새우임 ㅋㅋ
새우 많이 넣어서 먹는거 ~
너무 맛있음 ㅋㅋㅋ

아 스테이크소스는 그거 유명한거
A1인가?? 이름이 맞나모르겠네 ㅠㅠ
그거에 버섯을 좀 넣어서 만듬

그게 약간 신맛? 그런게 강해서
설탕도 좀 넣었다 
그랬더니 훨씬 맛있어짐 ㅋㅋ


우리 연말파티음식은 성공이었음
가끔 이렇게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기분이 좋다 ㅋㅋ

홈파티요리로 딱이기도 하고
나가서 사먹는거보다 푸짐하다는거 ㅋ
사실 재료비 따지면 돈은 거기서거기인듯 ㅋ

분위기 내고 싶을때 이렇게 해먹으면
너무 좋은것같다 ~
하지만 먹고 2차는 매운걸 좀 먹어줘야 ㅋㅋㅋ
술이 더 잘들어감 ...

양식은 먹고나면 살짝 느끼함 ..
나만 그런건가 ..ㅋㅋㅋ
나는 뼛속까지 한국인:)

연말파티음식으로 홈파티요리로도 
너무 좋은 스테이크랑 파스타!
아주 맛있고 즐거운 파티였다:)